rs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기 8cm X 10 X 6

아버지께서 1983년도, 충주댐 건설로 수몰되기 직전 시기에 한수에서 탐석하신, 석질 좋은 진오석 입니다.
잡티하나 없이 새까만 석질은, 진짜 오석이란 이런것이다 라고 말하고 싶은 양 매끈매끈합니다.
2단의 좌대가 밑자리의 아쉬움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이 돌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윗면의 고래문양으로,
평탄하고 매끈한 윗면에 고래 한마리만 일부러 양각으로 조각이라도 해 놓은듯 도드라져있습니다.


PS #1] 블로그에 실린 모든 사진에 대한 권리는 저에게 있습니다. 비상업적인 용도로 게재된 사진을 사용하고자 하실 때에는 출처(htp://insect.tistory.com)를 남겨주시고 어느 곳에서 사용할 것인지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시나 출처를 표시할 수 없는 경우 또는 기타 질문사항은 tiglord@gmail.com 으로 이메일 을 통해 연락주시면 최대 이틀 안에 답변드리겠습니다.

PS #2] 블로그에 실린 모든 사진은 Ricoh사의 Caplio R5 기종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되었으며 각종 보정처리를 하여 게재됩니다. 보정이나 기타 촬영시 설정에 대한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혹시 원본사진이 필요하신 분은 메일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Trackback Address :: http://insect.tistory.com/trackback/45 관련글 쓰기
NAME HOMEPAGE PASSWORD SECRET

◀ PREV : [1]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 [48] : NEXT ▶